모든글
인기글
정치인기글
유머게시판
자유게시판
정치/시사
라이프
19이상만
EastSideStory
2024.06.23 12:06  (수정 06.23 12:12)
83
0
https://itssa.co.kr/14826246

 

 

 

dlal.webp.jpg

 

 

 세계 최초 '커플 동반 이적' 눈 앞…'여친'과 유벤투스 간다

 

https://sports.news.nate.com/view/20240623n04516

 

 

 아스톤 빌라의 더글라스 루이즈가 유벤투스로 향합니다. 사무엘 일링 주니어 + 엔조 바레네체아 + 28M유로로 스왑딜이 결정되었습니다.

 

 파브리치오 로마노의 Here we go, 로메오 아그레스티(유벤투스 출입기자, 공신력 1티어)의 확인기사까지 올라왔으니 누군가 크게 다치지 않는 이상 확정이라 봐도 무방합니다.

 

 아스톤 빌라는 프리미어리그 수익 및 지속가능성(PSR) 규정 때문에 6월 이내에 재정을 확보하기 위해 선수를 급처분할수밖에 없는 상황이었고, 유벤투스는 이 기회를 잽싸게 캐치해서 대어를 싸게 낚았다 정도의 평을 내릴수 있겠습니다. (일링 주니어와 바레네체아 둘 다 리그 주전급 유망주긴 합니다)

 

dldl.png

(사실상 유벤투스가 선수를 강탈한 거 아니냐는 팬들의 재밌는 짤들이 올라오는 중...)

 

 

 근데 여기에 재밌는 뉴스가 하나 더,

 

 더글라스 루이즈의 연인이자 아스톤 빌라 WFC와 스위스 국가대표 윙어인 알리샤 레만도 유벤투스 위민 이적 이야기도 나오고 있습니다.

 

 더글라스 루이즈가 유벤투스에 동반 영입을 요구했다는 루머가 나오기도 하고, 실제 유벤투스 위민이 레만 영입 작업 중이라는 뉴스도 흘러나오고 있으니 가능성이 상당히 있는 편입니다.

 

 레만은 축구 실력도 인정받고있고, 인스타 팔로워가 1665만명에 이르는 인기스타입니다.

 

 

 이 이적이 실현되면 세계 최초로 연인이 동시에 이적하는 일이 일어나게 되네요.

 

 

이 세상 수많은 일들은

당신의 준비를 기다려주지 않아요

댓글 0

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