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글
인기글
정치인기글
유머게시판
자유게시판
정치/시사
라이프
19이상만
EastSideStory
2024.04.24 13:17
276
14
https://itssa.co.kr/13450272

나를 왜 분리했는지?

한명은 알겠고 ㅋ

미썸  🐷🐶  마침내  달익는밀밭  골코행님아(3/9)~

보고싶소~♡♡♡

 

댓글 34

댓글쓰기
  • 2024.04.24 13:18
    베스트

    😱😱

  • 2024.04.24 13:19
    베스트

    저와 같은 이유로 분리된거 아닌가 시픈디 ㅎ

  • 🐰아이원🐇 작성자
    2024.04.24 13:21
    베스트
    @청디

    그런듯ㅋㅋㅋㅋ

  • 2024.04.24 13:23
    베스트

    😅😅😅😅

  • 🐰아이원🐇 작성자
    2024.04.24 13:24
    베스트
    @너와집

    붅리안당하심?ㅋㅋㅋ

  • 2024.04.24 13:27
    베스트
    @🐰아이원🐇

    당했어요. 신경 1도 안써요. 그나마 ㄱㄱ님은 풀어주셨엉ᆢㄷ

  • 🐰아이원🐇 작성자
    2024.04.24 13:27
    베스트
    @너와집

    500뽀버셨겠다ㅋㅋ

  • 2024.04.24 13:30
    베스트
    @🐰아이원🐇

    버퍼 걸려서... 죄송합니다 

  • 2024.04.24 13:29
    베스트
    @🐰아이원🐇

    당했어요. 신경 1도 안써요. 그나마 ㄱㄱ님은 풀어주셨어요

  • 2024.04.24 13:29
    베스트
    @🐰아이원🐇

    당했어요. 신경 1도 안써요. 그나마 ㄱㄱ님은 풀어주셨어요

  • 2024.04.24 13:29
    베스트
    @🐰아이원🐇

    당했어요. 신경 1도 안써요. 그나마 ㄱㄱ님은 풀어주셨엉ᆢㄷ

  • 2024.04.24 13:29
    베스트
    @🐰아이원🐇

    당했어요. 신경 1도 안써요. 그나마 ㄱㄱ님은 풀어주셨어요

  • 2024.04.24 13:29
    베스트
    @🐰아이원🐇

    당했어요. 신경 1도 안써요. 그나마 ㄱㄱ님은 풀어주셨엉ᆢㄷ

  • 2024.04.24 13:29
    베스트
    @🐰아이원🐇

    당했어요. 신경 1도 안써요. 그나마 ㄱㄱ님은 풀어주셨엉ᆢㄷ

  • 2024.04.24 13:23
    베스트

    만남의 광장이 있었네유

  • 🐰아이원🐇 작성자
    2024.04.24 20:05
    베스트
    @꽁~아짐

    안 뇽~

  • 2024.04.24 13:24
    베스트

    분리 어케 알지? 나도 분리당했나

  • 2024.04.24 15:59
    베스트
    @밝은씨앗

    분리되어있으면 댓글이 안달림 ㄷㄷ 

  • 🐰아이원🐇 작성자
    2024.04.24 16:18
    베스트
    @한해두번

    글이안보임

  • 2024.04.24 16:26
    베스트
    @🐰아이원🐇


     

  • 🐰아이원🐇 작성자
    2024.04.24 16:27
    베스트
    @한해두번

    1713058821170.jpg

  • 2024.04.24 13:25
    베스트

    아이원 언니야를 왜?? 

    다이어트해서 빵 사진이 힘들었나???

  • 🐰아이원🐇 작성자
    2024.04.24 13:27
    베스트
    @라해💤💊

    ㅋ ㅋㅋㅋㅋ몰라예 

    내는 평화주의자라예

     

  • 2024.04.24 14:11
    베스트
    @🐰아이원🐇

    내는 다이어트중이라도 좋아예💙

    대리만족 !!! 넘 쪼앙^^

  • 2024.04.24 13:29
    베스트
    @라해💤💊

    다이어트 중에 나도 한 표 ☺

  • 🐰아이원🐇 작성자
    2024.04.24 13:31
    베스트
    @Fennek

    컥~~~

  • 2024.04.24 13:27
    베스트

    만남의광장은 머라예

  • 2024.04.24 13:38
    베스트


     

  • 2024.04.24 13:40
    베스트

    위에도 있지만 아무래도 먹싸 때문인듯 ㅋ~

     

  • 🐰아이원🐇 작성자
    2024.04.24 14:25
    베스트
    @티™(ꈍ。ꈍ✿)

    아니유 ㅋㅋㅋ🐷인듯

  • 2024.04.24 14:00
    베스트

    먹싸때문이면

    더 이해가 안되는데?🤔🤔

    저런 글때문에 발 붙이고 있는 이유가 큰디.🥲🥲

    정치얘기로 예민하게 물고 뜯다가도,

    이런저런 소소한 얘기하믄 또~  인간적으로 좋잖아☺️

  • 2024.04.24 20:59
    베스트

    인기쟁이라서 글쥬! !

    내는 왜?

    분리당했으까?

    말도 딱히 섞어보지도 않고,

    딱 한마디 나쁜 얘기 한 것도 없는디...ㅠ

  • 🐰아이원🐇 작성자
    2024.04.24 21:15
    베스트
    @나그네69

    있어요?

  • 2024.04.24 21:37
    베스트
    @🐰아이원🐇

    ㅠㅠ...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