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글
인기글
정치인기글
유머게시판
자유게시판
정치/시사
라이프
19이상만
EastSideStory
2024.06.27 10:42
99
2
https://itssa.co.kr/14919015

[정면승부] 조경태 "나경원 '핵무장' 주장, 극히 상식적..계파 없는 합리적 후보"

 

◇ 신율: 예 지금 당 대표 말씀하셨는데 지금 의원님께서는 나경원 의원의 그쪽의 좌장을 맡고 계시잖아요.

◆ 조경태 : 네 저기 제가 좌장의 역할을 나경원 후보가 좀 도와달라고 해서 좌장의 역할을 맡아달라고 해서 뭐 그렇게 고민을 하고 있는데요. 그런데 사실은 당헌 당규 상 우리가 드러내놓고 이렇게 선거운동을 할 수는 없는 그런 구조입니다.

◇ 신율: 당헌 당규 상 그렇군요? 근데 뭐 사실 언론 보면 다 나름대로 좌장도 있고 다 뭐 그런 거 아니에요?

◆ 조경태 : 예 그렇습니다.

◇ 신율: 근데 나경원 의원은 왜 조 의원님께 부탁을 드렸고 조 의원님은 왜 나경원 의원이 제일 괜찮다고 생각하십니까?

◆ 조경태 : 사실은 지금 이제 한동훈 후보, 전 비대위원장 상당히 총선 때 노력을 많이 하신 분 아닙니까? 저는 노력한 부분에 대해서 인정을 하고요. 그런데 지금 현재의 우리 친윤 쪽하고 사이가 너무 좀 안 좋은 것 같고요. 그리고 이제 또 친윤 쪽에 조금 그걸 받고 있는 우리 원희룡 후보, 아주 훌륭한 분이잖아요. 그런데 거기도 좀 또 약간의 그것도 약간 대립 구조, 한 쪽하고 대립 구조고 그래서 이게 자연스레 이렇게 계파 갈등이 살아나는 그런 구조인 것 같아요. 그랬을 때 친한도 친윤도 아닌 중립적인 위치에 있는 합리적인 후보가 우리 당을 분열시키지 않고 화합시키고 통합시킬 수 있는 그런 리더십을 갖춘 분이 바로 나경원 후보가 아닐까 이런 생각을 하게되었습니다.

 

다대포에 지하철로 빨대 꽂아 연명하는 주제에 노통 운운하기만 해봐라 ㅉㅉ

 

댓글 1

댓글쓰기
  • 2024.06.27 10:43
    베스트

    우리 친윤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