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글
인기글
정치인기글
유머게시판
자유게시판
정치/시사
라이프
19이상만
EastSideStory

https://naver.me/II1Beze3

 

 

한동훈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이 11일 오전 서울 여의도 중앙당사에서 제22대 총선 관련 입장발표를 하고 있다. 뉴시스 제공원본보기

한동훈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이 11일 오전 서울 여의도 중앙당사에서 제22대 총선 관련 입장발표를 하고 있다. 뉴시스 제공
한동훈 전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이 지난 16일 비상대책위원들과 서울 모처에서 만찬 회동을 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한 참석자는 23일 뉴시스를 통해 "공식적으로 모이자고 해서 모인 자리는 아니었다"면서 "(전당대회 출마 등) 향후 거취 같은 얘기를 나누는 자리가 아니었다. 한 전 위원장도 거취에 대한 (구체적인) 얘기는 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면서 “한 전 위원장이 그간 고생을 많이 했다. 건강이 좋아 보이지 않았다”고 덧붙였습니다.

한 전 위원장은 마찬 자리에서 과거 검사 시절 좌천됐던 때를 언급하면서 ‘이런 시간에 익숙하다’, ‘이 시간을 충분히 활용해서 내공을 쌓겠다’고 말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한 전 위원장은 총선 참패 책임을 지고 사퇴한 이후 외부 활동을 자제해왔습니다.

한 전 위원장은 지난 19일 이관섭 당시 대통령실 비서실장으로부터 윤석열 대통령 주재 국민의힘 전 비대위원 오찬에 참석해달라는 요청을 받았지만 건강상 이유를 들어 거절했습니다.

다만 한 전 위원장은 20일 홍준표 대구시장 등 여권 일각에서 제기한 '윤석열 배신론'에 대해 SNS에 "정치인이 배신하지 않아야 할 대상은 국민 뿐"이라는 게시물을 올리며 침묵을 깼습니다.

이민아 na1829mn@naver.com

모두가 기본소득~!

댓글 3

댓글쓰기
  • 2024.04.23 22:19
    베스트

    🤮🤮🤮

  • 2024.04.23 22:20
    베스트

    몸부림치고있네..ㅋㅋㅋ

  • 2024.04.23 22:28
    베스트

    넌 내공이 아니라 전과를 쌓아야지. 고발사주 사건의 주범으로 전과 1범, 니가 조국가족 도륙내던 방식으로 똑같이 니 딸년 입시비리 사건으로 전과 2범. 더불어 윤돼지랑 작당해서 저질렀을 수 많은 불법행위들로 전과3범, 4범 마구 쌓아라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