잇싸
모든글
인기글
정치인기글
유머게시판
자유게시판
정치/시사
라이프
19이상만
EastSideStory
2024.08.29 18:08  (수정 08.29 18:11)
510
43
https://itssa.co.kr/16207153

그건 그거고 이건이거고

억울하면 비용청구하라니

 

급할때 저런일 해준건 인간적인 믿음일건데

거저로 알았나

댓글 4

댓글쓰기
  • 2024.08.29 18:09
    베스트

    사람안변함니다

  • 2024.08.29 18:13
    베스트

    아닙니다.

    분명 구두(전화통화일 가능성 높음. 회의록이나 그 업체 개발 담당자 다이어리 메모라도 남겨있을것임)로 해달라고 했을겁니다.

    그리고 그 세가지 기능에 대해 중요성이 없다고 피력했을 가능성이 높다고 봅니다.

    서로 증거를 까게 될거고, 분명히 증거를 못까는 쪽이 거짓말 하는거죠.

  • 2024.08.29 18:21
    베스트

    이런건 일반적으로 맞 교환이에요.

     

    고객측이 더 중요한게 이거니까 이거 해줘~ 했을거고. 그러면 대신에 명시됐던건 미뤄졌겠죠.

    나중에 업무적으로도 다시 리스트업 하자 했을거구요. 대신 마감 치고 정산해주고, 추후에 기존 계약했던 기능을 개발하던지,

    빼던지 그것도 아니면 추가 기능에 대한 비용정산을 추가로 하고 나서 하던지... 뭐든 다 현업에 흔히 있는 일입니다.

     

    고객이 딴소리하는게 일상인 업종이라 녹취, 이메일, 메모 등등 뭐라도 남겼을거에요.

    안남기고 했으면 업체가 바보인데 늘상 벌어지는 일이라 그러지는 않았을거 같구요.

  • 2024.08.29 23:45
    베스트

    Capture.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