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학은 학문을 하는 곳이어야 하는데
소위 상위권 몇군데 제외하고는 학문이 아니라 실무를 가르치고 있죠
실무를 가르칠거면 대학 같은 커리큘럼과 학기제에 4년이라는 기간은 비효율적이고 학생들의 비용 소비가 심한 구조...
기업에서 실무를 가르치거나 재교육해야 하는데 그렇게 안 하려고 해요. 기업은 대학에서 실무형 인간을 양성해야 한다 생각해요. 특히 이공계쪽은요. 그래서 산학협력이라는 말도 생기고
교수는 대세에 따라 실무를 가르친다고 하는데
문제는 교수 부터가 실무를 해본적이 음슴 ㅋㅋㅋㅋ
나도 이생각인데,,,사교육을 100퍼 다 할 필요가 있나 싶음,,,공부 잘하는 그리고 하고 싶어하는 상위 10퍼 정도만 하고 각서 경쟁해서 1퍼 정도가 사짜가 되는거지,,나머지 90퍼는 초 중 고 쓸데없이 공부하면서 시간만 소비하는거 같음,,,그때 노는게 진짜 잼난데,,,다시 고등학교로 돌아간다면 더 열심히 놀꺼다,,,
메가스터디 학원 사탐 강사시절에 지 수업에서 학생이 잔다고 불러내서는 그 많은 다른 학교 학생들 앞에서 귀싸대기를 풀스윙으로 후려치고는
느그 부모는 피땀 흘려 돈 벌어서 학원 보내는데 잠을 자? 라는 개소리를 하길래 그 자리에서 바로 짐 싸들고 나온 이후로 저 인간이 무슨소리를 해도 좋게 안봐짐..
물론 나는 사탐 4등급 맞음 ㅎㅎ..
댓글 5
댓글쓰기대학은 학문을 하는 곳이어야 하는데
소위 상위권 몇군데 제외하고는 학문이 아니라 실무를 가르치고 있죠
실무를 가르칠거면 대학 같은 커리큘럼과 학기제에 4년이라는 기간은 비효율적이고 학생들의 비용 소비가 심한 구조...
기업에서 실무를 가르치거나 재교육해야 하는데 그렇게 안 하려고 해요. 기업은 대학에서 실무형 인간을 양성해야 한다 생각해요. 특히 이공계쪽은요. 그래서 산학협력이라는 말도 생기고
교수는 대세에 따라 실무를 가르친다고 하는데
문제는 교수 부터가 실무를 해본적이 음슴 ㅋㅋㅋㅋ
나도 이생각인데,,,사교육을 100퍼 다 할 필요가 있나 싶음,,,공부 잘하는 그리고 하고 싶어하는 상위 10퍼 정도만 하고 각서 경쟁해서 1퍼 정도가 사짜가 되는거지,,나머지 90퍼는 초 중 고 쓸데없이 공부하면서 시간만 소비하는거 같음,,,그때 노는게 진짜 잼난데,,,다시 고등학교로 돌아간다면 더 열심히 놀꺼다,,,
메가스터디 학원 사탐 강사시절에 지 수업에서 학생이 잔다고 불러내서는 그 많은 다른 학교 학생들 앞에서 귀싸대기를 풀스윙으로 후려치고는
느그 부모는 피땀 흘려 돈 벌어서 학원 보내는데 잠을 자? 라는 개소리를 하길래 그 자리에서 바로 짐 싸들고 나온 이후로 저 인간이 무슨소리를 해도 좋게 안봐짐..
물론 나는 사탐 4등급 맞음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