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째 오토 미션 차량에서는 일반적으로 d드라이브로 운행을 합니다. 다들 운전 하시지만 d드라이브로는 그런 굉음이 나지 않아요 고속도록 풀악셀 밝아보심 아는것
둘째 오토인데 2단 또는 3단 기어 사용하였다
2단에서 굉음며 갈수도 있겠죠. 그런데 버스기사가 사람을 죽이려고 그랬다? 말도 안되죠. 물론 욱해서 할수는 있지만 운전 전문가가 나가지도 않은 2단 또는 3단으로 굉음을 내며 사고를쳤다? 말이되나요?
전 급발진이라 봅니다.
급발진이고 다 떠나서..사고를 냈으면..반성부터..
남들이.옹호하고.그래봐랴.무슨 소용...
옹호아닌 지금것 현기차 한번도 급발진 안함. 해외 현기차는 급발진 시스템 있다는거
기계.즉 제조물..오류.하자 발생함...근데..왜.급발진으로 주장하는 사고는 왜 노인..여자..들이 많을까..?...전자 시스템으로 에러스캔 하면 답 나오는데..
또..급발진 사고로 추정되는 사고도 있음..하지만...제조물 책임법에 따라 다 책임 시효가 지난 자동차임...정비불량으로 인한 사고 일수도 있음...정비의 책임은 소유자에 있음..
지금 내차도 현기차는 리콜이 아닌 무상수리인데도 증상이없다고 수리 안해주고있어요
자동차에서 가장 중요한 브레이끄 스폰지 증상인데 점검때 이상없다고 이상있음 오라해요. 두번이나 깜놀했는데도
만약사고나멘 현기차는 빠져나가는거죠
사건의 잘잘못을 떠나서 ...D 모드의 굉음은 가능함. Throttle wide open 이라고.... 정지 상태에서 악셀 페달을 끝까지 밟으면 통상적인 변속과는 다르게 고 rpm 활용 가능. 일반 주행에서도 엑셀을 끝까지 밟으면 기어가 한 단 내려가면서 고 알피엠으로 치솟는다는요... 일종의 로직......
댓글 6
댓글쓰기급발진이고 다 떠나서..사고를 냈으면..반성부터..
남들이.옹호하고.그래봐랴.무슨 소용...
옹호아닌 지금것 현기차 한번도 급발진 안함. 해외 현기차는 급발진 시스템 있다는거
기계.즉 제조물..오류.하자 발생함...근데..왜.급발진으로 주장하는 사고는 왜 노인..여자..들이 많을까..?...전자 시스템으로 에러스캔 하면 답 나오는데..
또..급발진 사고로 추정되는 사고도 있음..하지만...제조물 책임법에 따라 다 책임 시효가 지난 자동차임...정비불량으로 인한 사고 일수도 있음...정비의 책임은 소유자에 있음..
지금 내차도 현기차는 리콜이 아닌 무상수리인데도 증상이없다고 수리 안해주고있어요
자동차에서 가장 중요한 브레이끄 스폰지 증상인데 점검때 이상없다고 이상있음 오라해요. 두번이나 깜놀했는데도
만약사고나멘 현기차는 빠져나가는거죠
사건의 잘잘못을 떠나서 ...D 모드의 굉음은 가능함. Throttle wide open 이라고.... 정지 상태에서 악셀 페달을 끝까지 밟으면 통상적인 변속과는 다르게 고 rpm 활용 가능. 일반 주행에서도 엑셀을 끝까지 밟으면 기어가 한 단 내려가면서 고 알피엠으로 치솟는다는요... 일종의 로직......